A : 정정전표 방법을 안내드립니다. [월 회계 보고 후 정정전표 등록 > 입력 전 현금출납부 잔액과 변경 잔액 일치 확인 필요] 1> 경기도 어린이집 관리시스템 로그인 > 회계관리 실행 > 전표관리 > 전표관리> 잘못된 전표 확인 2> 예시] 회계연도 마지막 일 정정전표 등록 시 전표추가 2개 생성 > 일자 (입력날짜 설정) > 전표 1. 오류계정과목 선택 > 마이너스 금액 입력 > 발의일자 (최초발생일) > 적요란 : 증빙 번호, 날짜, 사유 등 상세내용 작성 ex> [회계 보고 이후 정정함] 날짜, 증빙 번호, 정정사유: 내용
전표 2. 변경하고자 하는 계정 과목 선택 > 원래 금액 입력 > 발의 날짜(최초발생일) > 전표 1. 의 상세내용 복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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