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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Q13. 경기도 어린이집 관리시스템에서 월회계보고를 완료한 후 정정할 전표를 발견하였습니다.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?
분류 재무회계

A : 정정전표 방법을 안내드립니다. [월 회계 보고 후 정정전표 등록 > 입력 전 현금출납부 잔액과 변경 잔액 일치 확인 필요]

       1> 경기도 어린이집 관리시스템 로그인 > 회계관리 실행 >  전표관리 > 전표관리> 잘못된 전표 확인

       2> 예시] 회계연도 마지막 일 정정전표 등록 시

                전표추가 2개 생성 >  일자 (입력날짜 설정) >  전표 1. 오류계정과목 선택 > 마이너스 금액 입력 > 발의일자 (최초발생일) > 적요란 : 증빙 번호, 날짜, 사유 등 상세내용 작성 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ex> [회계 보고 이후 정정함] 날짜, 증빙 번호,  정정사유: 내용 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전표 2. 변경하고자 하는 계정 과목 선택 > 원래 금액 입력 > 발의 날짜(최초발생일) >  전표 1. 의 상세내용 복사



※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답글 또는 031-528-4463(내선 228,229) 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관련 추가 질의사항이 있는 경우  '온라인 컨설팅' > 재무회계를 통해 문의바랍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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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일자 2023-08-25 12:02:56 수정일자 2023-11-03 15:19:36
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84